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향도시 전북 남원에서 가볼만한 가장 아름다운 산책코스 한창 아름다운 지리산 허브밸리의 모습과 관광정보들을 알아보세요!

국내 가볼만한 여행코스

by riho❤️ 2021. 11. 18. 10:16

본문

반응형

춘향도시 전북 남원에서 가볼만한 가장 아름다운 산책코스 한창 아름다운 지리산 허브밸리의 모습과 관광정보들을 알아보세요!

 지리산 자락의 가을을 느끼기 좋은 남원의 필수 여행코스 지리산 허브밸리에 다녀왔습니다.

11월 초 평일 청명한 가을 하늘이 펼쳐지는 날 남원 운봉 지리산 허브밸리에 도착했습니다.

지리산 허브밸리는 허브토피아관 뿐만 아니라 지리산을 배경으로 멋스러운 정원이 펼쳐져 있어

봄에는 철쭉으로 가을에는 단풍과 함께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지리산 허브밸리 정문에 들어서니 가을바람 따라 진한 국화향기와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펼쳐져 있더라고요.

입구에서부터 풍기는 가을의 향기는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듯 하였습니다.

먼저 지리산 허브밸리의 허브토피아관을 지나 허브밸리 뒤편 정원으로 향했습니다.

허브토피아관 2층에서 뒤편 정원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곳에 도착하니 청명한 가을 하늘과 붉게 물들어 있는 단풍, 그리고 시원하게 흐르는 폭포소리와 함께 산책할 수 있었습니다.

평일의 지리산 허브밸리는 너무 조용해서 좋더라고요, 허브토피아관에는 주변 유치원에서 온 친구들로 시끌벅적했는데요.

야외는 조용하니 자연과 함께 산책하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조용한 지리산 허브밸리에는 귀가 심심할까봐 폭포와 작은 분수가 잔잔하게 노래해 주더라고요.

11월 초의 지리산 허브밸리의 단풍은 절정이더라고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바라보니 그 색이 더욱더 진하고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늘하게 불어오는 가을바람도 산책을 더욱 즐겁게 해 주더라고요.

지리산 허브밸리의 산책로는 평지에 가까워 아이들과 산책하기도 좋고 유모차와 함께 산책하기에도 좋아 온 가족이 가볍게 산책하며 지리산의 가을을 느끼기에 좋을 듯하더라고요

저도 절정에 달한 단풍을 보면서 즐거운 산책을 하였습니다.

단풍 사이로 보이는 파란 가을 하늘 풍경이 너무너무 아름다워서, 이곳에서 서서 멍하니 한참을 쉬어 간 듯합니다.

사각사각 낙엽으로 덮인 산책로는 또 다른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줬습니다.

 

단풍 숲을 빠져나오니 이번에는 핑크뮬리와 함께한 멋진 지리산 허브밸리의 가을 풍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파란 가을 하늘 배경으로 핑크뮬리와 함께 사진 찍으면 좋겠더라고요.

 

오늘 산책하며 자연과 가장 잘 어울리는 듯한 지리산 허브밸리의 조형물입니다.

사진 찍을 때보다 편집하면서 보니 더욱 이쁘게 보이더라고요.

핑크뮬리를 지나 멀리 지리산 자락과 함께 멋스러운 색으로 단장한 지리산 허브밸리의 가을과 함께 산책을 하였습니다.

지리산 허브밸리의 은행나무도 어느덧 황금빛으로 변하여 주변의 붉은 단풍과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그리고 낙엽과 단풍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멋스러운 산책로를 만났습니다.

길 중앙에 서서 산책하며 사진 찍으면 좋겠더라고요.

 
 

가을바람에 바람개비들이 춤을 추고 있어 어떤 곳인가 따라가보았더니 이곳은 올겨울 아이들을 즐겁게 해 줄 썰매장 이더라고요.

올겨울 코로나가 잠잠해져 많은 아이들이 안심하고 지리산 허브밸리 썰매장에서 놀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산책하며 가을을 느끼기에 너무너무 좋은 곳인듯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